공기업 · 한국주택금융공사 / 모든 직무
Q. 31살 사무직 스펙
위위킫으
31살이고.. 사기업 재직하다 그만두고 공기업 도전중인데요 이제 막 시작해서 가진 자격증은 토익 860 밖에 없습니다. 한국사 1급 준비중이고 한국사 시험 끝나면 컴활 1급 준비 예정입니다.. 1. 토익 점수 더 올려야할까요? 2. 한컴토 이외에 한국어나 다른 자격증 따면 좋을까요?? 3. 인턴은 필수인가요..?
2026.05.20
답변 2
-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∙ 채택률 99% ∙일치회사
토익은 이미 충분한 점수로 취득하셨으니 놔두셔도 될 것 같고요 한컴토 는 취득해주신다음에 인턴하기에는 나이가 좀... 많은 편이셔서 저라면 바로 필기시험 준비하면서 전문자격증 하나 준비할 것 같아요
-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∙ 채택률 99% ∙일치회사
토익은 그정도면 불이익 받을 정도는 아니라서 괜찮으실 것 같아요 대신 이제 본인의 직무와 적당한 자격증을 한두개정도 보완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
궁금증이 남았나요?
빠르게 질문하세요.